사바하
영화 ‘사바하’가 오늘(21일) OCN에서 방영된다. 국내에서 지난 2019년 개봉한 영화 ‘사바하'(감독 장재현)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목사(이정재 분)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을 마주…
오늘(05월24일) 현 시간에 사바하 이(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 순위 10위안에 올랐는데요…
요즘 초등학생 대다수가 사교육을 받고 있고, 수학 사교육 또한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성이 훼손되고 있음은 물론 수학에 대한 태도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창의성을 증진시키고, 수학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수학 교육은 없을까요??
저희 후본에는 관찰중심의 수학원리를 이용한 창의적 수학 교구인 DESCAR가 있습니다.
창의적 체험활동은 일상의 문제를 창의적으로 해결 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하는 자율활동, 소질과 적성을 계발함으로 감성을 기르는 동아리 활동, 나눔과 배려를 실천함으로 더불어 사는 가치를 체득하는 봉사활동, 자아 정체성을 확립하고 자신의 진로를 개발하여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진로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현행 교육과정에서는 이 4가지 영역을 균형있게 다루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에게 창의적 학습이란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런 창의적 학습을 교육에 접목시킨다고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직접 체험하며 눈으로 확인하고 상상력을 기를 수 있는 교육이 될 것 입니다.
저희 주식회사 후본의 데카르 수학교구는 바로 창의적학습에 집중 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진 수학 교구입니다.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수의 연산을 개념부터 확실히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사칙연산부터 문자식, 소인수분해, 분수의 개념까지 쉽게 터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수학교구를 가지고 자녀, 유아교육에 대한 특강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교육자 경력 26년의 소문난 강사 김인실 선생님과 함께합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노하우를 전수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