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3일 한 번 다녀왔습니다 33회 임록주 호수돈여고총동문회장
미리 만나 개교 121주년을 맞는 소감과 활동 계획을 들어보았다. -회장님, 이번 호수돈 여고 개교 121주년을 맞는 소감을 전해주실까요? ▲꽃구경 한번, 콧바람 한번 느끼지 못하고 지…
오늘(05월23일) 19:55에 한 번 다녀왔습니다 33회 이(가) KBS2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33회’ …
안녕하세요!
드디어 후본이 일을 냈습니다!!!!
데카르 수학교구는 원목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세트와 고급종이 패키지인 오리지널 세트 두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원목으로 제작된 세트, 오리지널 세트 모두 학습놀이판, 단계별 수학카드, 말과 주사위, 사용자 메뉴얼로 구성돼 있습니다.
단단한 종이상자에 담겨 있어서 게임 후 정리, 보관하기에 아주 간편하고 좋답니다~
단계별 수학카드는 총 8단계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수학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부담없이 접근 할 수 있도록 귀여운 동물 캐릭터와 다양한 색상으로 만들어져있답니다.
주사위와 게임 말도 동글동글한 디자인으로 귀엽고, 단계별 수학카드와 동일한 색상의 8개의말이 각기다른 표정을 하고 있답니다.
학습놀이판은 땅속부터 지상, 우주까지 이어진 그림으로 지하에서 우주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수학공부라고 생각하지 않고 보드게임처럼 즐기면서 수학학습까지 가능하니 엄마들이 좋아 할 수 밖에 없겠죠? 데카르 수학카드의 특징은 카드놀이로 사칙연산 뿐만아니라 문자식, 분수의 개념까지 이해 할 수 있답니다. 수학적 패턴을 관찰하고 답을 찾아내는 카드게임 방법은 그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 독창적인 교구이며, 순수 우리나라 제품입니다. 아이 스스로 답을 찾아 내도록 유도하는 재미난 수학카드 게임 DESC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