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3D Printer로 자전거 꾸미기 _ Bar end cap 편
안녕하세요 !!!! 자전거타는 이연구원입니다. 라이딩의 계절이 다가옵니다 핳핳핳 !
오늘은 주제는 바로 3D Printer로 자전거 꾸미기! 그 첫번째 포스팅입니다~~!!!!(짝짝짝)
사실 제가 지난 목요일 날 새로운 저의 애마 칠칠이를 입양하고 금요일 날 엘파마를 입양보내고와 만감이 교차합니다 T^T..
우선 저의 너무너무너무 멋진 이테리 감성의 칠칠이를 소개합니다 !!!!!
사진을 못찍는건 흠이지만 .. 이글을 보시는 중이 이녀석의 가치를 알아봐주시는 분이 얼마나 계실지..
지난달 월급의 상당부분이 ..
중요한 것은 !! 칠칠이를 분양해올 때 바엔드캡(자전거 핸들바 끝부분의 마게) 한쪽이 분실되었다는 겁니다..ㅠㅠ
3천원이면 사는 부품이긴 하지만 바테잎(그립감을 위해 핸들바에 감싸놓은 고무테잎)이 풀리는 것을 방지하기위해 급조로 뭐라도 끼어넣으려던 찰나에 !
짠 ~ 우리의 양연구원님께서 친히 지하공방에 3D 프린터로 3가지 모델의 바엔드 캡을 뽑아주셨습니다 !!
(STL 파일출처 : http://www.thingiverse.com/)
덕분에 이렇게 검흰빨 색상의 칠칠이에게 어울리는 바엔드 캡을 달 수 있었습니다 T^To
그리고 순간 문뜱!! 저희 REAL MAKE 에서 개발 진행중인 W-engine !!!! 이 떠오더군요.
저기에 LED가 좌좌자ㅘ앙 달려있으면 후미등의 역할을 할 수 있는 멋진 캡이 되겠거니 !!!!!
짱멋있죠..????? 상상만 해도 두근거리지 않습니까 !!!!!!!
이렇게 하나하나 3D 프린트 솔루션의 산출물을 만들어갈 생각입니다. 하하하하하핳하하ㅏ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