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4월
2017

[추리의 여왕 2회] 피투성이의 권상우 절체절명의 상황!!

4월 5일 추리의 여왕 2회

장도장의 칼 앞에 쓰러지고 마는 설옥. 그리고 장도장을 제압하려 달려가는 완승.

하지만 바닥 위로 떨어지는 핏방울은 멈추지를 않는데

지난 5 일 첫 방송에서 시청률 1 위를 달성 해 시청자를 사로 잡은 KBS 새 수목 드라마 ‘추리의 여왕’에서 마약 반 형사 하완승 역의 배우 권상우가 피투성이가 된 채 병원에 실려가 긴박한 스틸 컷이 공개됐다.

공개 된 사진 속 머리에서 피를 쏟고 시멘트 바닥에 쓰러진 권상우의 절체절명의 상황이 담겼다.

이 장면은 지난 5 일 방송 된 ‘추리의 여왕’첫회는 첫 장면에서 극중 깡패 소굴에 단신으로 쳐 들어간 완승 보스 장 도장 (양익준 분)을 검거하기 직전에 쇠 파이프에 머리를 가격하고 쓰러진 장면과 오버랩되고, 그 상황의 궁금증을 자극하고있다.

많은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기업들 또한 시제품 제작을 의뢰할 업체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있다.

대다수의 업체들이 기술적인 부분의 부족함으로 인해 시제품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후본은 다년간 산업통상부의 R&D 정부 사업을 비롯하여

다수의 정부사업을 주관기업으로 운영 및 수행하면서 R&D 사업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일주일만에 시제품 제작이 가능한 융복합 기술 개발 전문 기업입니다.

헬스케어, 웨어러블, IOT, 스마트폰 연동 제품군 등 다양한 전기 / 전자 시제품 제작이 가능합니다.

IOT 제품군의기본 개발 스펙은 블루투스 통신 모듈, NFC리더 모듈, 베터리 충전 모듈이니,

기본 스팩 이외의 기능 추가는 개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시제품 제작이 필요하신 분들은 후본의 one-stop 제품 개발에 맡겨주세요.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후회없는 선택을 약속드립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