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4월
2017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수학교구 DESCAR!!

요즘 날씨는 따듯해 지지만 황사와 미세먼지때문에 아이들을 밖에 내보내기 꺼려지는 학부모님들 많으시죠?

그런 학부모님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온가족이 모여 즐기며 학습할 수 있는 데카르 수학교구!

창의적인 수학 영재 학습교구 : 데카르 수학교구입니다. ​​

데카르 수학교구는 게임을 하면서 수학의 기초를 깨우칠 수 있는 우리 아이에게 재미와 지식을 동시에 줄 수 있는 교구입니다.

문제지로 수학문제를 풀다보면 금방 재미없어지고 질리겠죠?

하지만 데카르 수학교구는 게임과 수학을 접목시켜 아이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수학에 재미를 붙일 수 있습니다. ​

데카르 수학교구는 물건의 개수를 세는부터 시작해서, 사칙연산, 분수, 기하, 함수, 미적분과 벡터의 개념까지 초등학생도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답니다.

일반카드와 투명카드를 겹쳐 퀴즈를 확인하고 문제를 풀수 있습니다.

문제를 푼 후 일반카드를 뒤집고 투명카드를 겹치면 정답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부모님이나 선생님의 도움이 많이 필요하지 않답니다.

또한 카드에 그려져있는 그림들은 우리 주변에서 쉽게 관찰할 수 있는 곤충, 동식물, 사물, 우주 여행 등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감성적인 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어렸을때는 암기형식, 반복문제풀이 형식의 문제집을 풀기만 했던 것 같은데 요즘은 이렇게 게임을 통해 학습 할 수 있는 교구가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데카르 보드게임 진행 시간도 길지 않아 지루할 틈 없이 진행 할 수 있고, 게임판 중간중간에 블랙홀, 고속도로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데카르 수학카드로 아이들에게 지루한 수학이 아닌게임을 하며 재미있는 수학을 안겨줘 보는 건 어떨까요?

 

문의: edu@whoborn.net | 070-4327-6224

교육자 양성 프로그램 신청: https://docs.google.com/a/whoborn.net/forms/d/e/1FAIpQLSdsfQabYXWXmAHsfRWU1JJBJYO7K2Sab5Le5Q8aP5jPhynM_A/viewform?c=0&w=1

구매: http://whoborn.cafe24.com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