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4월
2017

[아임 쏘리 강남구] 75회 예고 – 이창훈과 이인의 분쟁

2017년 4월 6일  아임 쏘리 강남구 75회

태진(이창훈)은 그러게 왜 쓸데없이 모아를 만나하며 도훈(이인)에게 화를 낸다.

모아(김민서)에게 흔들리는 도훈(이인)을 보며 영화(나야)는 아버지를 통해 재개발을 중단시키며 무언의 경고를 한다.

모아는 영화가 타주는 커피에 자신의 기억을 저하시킬 약이 든지도 모른채, 일자리를 준 영화의 호의가 고맙기만 하다.

아임 쏘리 강남구는 시청율 9.8%, 거의 10%에 이르는 시청자가 많은 아침드라마이다.

아침 드라마 특성상 약간 막장스러운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청자가 보는 드라마임셈이다.

하지만 몇몇 시청자들은 범죄성 짙은 내용과, 답답한 내용 전개에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시제품 제작으로 인해 많은스타트업과 중소기업  또한 이러한 답답함을 겪고 있다.

아이디어는 있는데 기술적인  시제품 제작에 여려움을 겪고 있는것이다.

하지만,

시제품 제작, 이젠 고민하지 마세요~!!

저희 후본의 one-stop 제품 개발로 여러분의 답답한 마음을 뻥 뚫어 드리겠습니다.

후본은 지금까지 산업 통상부의  R & D 정부 사업을 비롯한,

다수의 정부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수행함으로써 연구 개발 사업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1 주일만에 프로토 타입을 만들 수있는 융합 기술 개발 전문 회사입니다.

제품 개발 스펙 / 개발 가능 제품군

헬스케어, 웨어러블, IOT, 스마트폰 연동 제품군 등 다양한 전기 / 전자 시제품 제작이 가능합니다.

IOT 제품군의 기본적인 개발 사양은 Bluetooth 통신 모듈, NFC 리더 모듈 및 배터리 충전 모듈입니다.

기본 스팩 이외의 기능 추가는 개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아임쏘리강남구, 이창훈, 김민서, 이인, 나야, 정부사업, 정부과제, 시제품제작, 외주용역, 스타트업, 중소기업, 후본, dev.realmake.net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