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4월
2017

아이폰8(iPhone) 출시 예정일? 아이폰8 디자인 및 스펙….

올해는 아이폰 출시 10주년으로, 올해 하반기에 아이폰8(iPhone)이 출시 예정에 있습니다.

아이폰 유저들의 아이폰8 출시예정일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아이폰8의 출시일은 아직 확정된것은 아니지만 올해 9~10월 경일것 같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이번 아이폰8에는 베젤리스 디자인이 적용 된다고 하는데요,

베젤리스 디자인은 테두리를 매우 얇게하는 기술로 상대적으로 디스플레이 화면을 크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저번 아이폰7 출시때는 이어폰 단자 제거로 인해 블로투스 기능의 제품들이 많이 이슈가 되었는데요.

이러한 블루투스 제품들에는 아이폰의 OS인 iOS와도 호환이 가능한 블루투스 모듈이 필요합니다.

이에 해당되는 블루투스 모듈 중 하나가 블루투스 4.0 HM-10모듈입니다.

HM-10 블루투스 모듈은 아이폰의 iOS OS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OS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도

블루투스 통신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또한, 블루투스 4.0 지원으로 블루투스 3.0 모듈에 비해 전력소모량이 최대 90%까지 감소된

저전력 기능으로 초소형 베터리로 수년 이상 사용이 가능하여

스포츠와 피트니스, 보안, 홈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양한 분야의 제품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지금 Hm-10 블루투스 모듈을 기존 가격에서 60% 할인된 가격 8000원에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현재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빠르게 소진되고 있으니

이 기회 놓치지 마세요!!

블루투스 4.0 Hm-10 사러가기 : http://storefarm.naver.com/whoborn/products/654504060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