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4월
2017

아이폰8 (iPhone 8) 베젤리스 디자인

아이폰8 (iPhone 8) 출시 예정!

올해는 아이폰 출시 10주년으로, 하반기 출시 예정인 애플 아이폰8는 베젤리스 디자인이 적용 될 것이라고 합니다.

베젤리스 디자인은 무엇일까요? 베젤리스 디자인이란 테두리가 얇은 스마트폰. 베젤은 스마트폰이나 TV 등의 디스플레이를 제외한 테두리입니다. 베젤리스는 이 테두리를 매우 얇게하는 기술로 상대적으로 디스플레이 화면을 크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아이폰 특유의 디자인! 과연 특허 등록이 되어 있을까요?

애플은 중국에서 아이폰 6 디자인 특허침해 소송 승소 이력이 있는것 다들 알고 계신지요

지난 해 6월 중국의 스마트폰 제조사가 아이폰6/6플러스의 판매중지를 요청하여 판매금지 명령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애플은 이에 불복하고 곧바로 소송을 제기하여 몇달간의 소송을 거쳐 승소를 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디자인!!  특허를 통해 보호를 해야 합니다.
저희 후본의 www.chinapatent.net 는 이러한 디자인, 아이디어의 보호를 위한 중국 특허 출원부터 권리행사, 사업화, 기술거래 등 전반 영역을 거쳐 고객의 성공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이에 중국 및 한국의 유관기관 및 기업과 다방면의 네트워크 교류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민간 기업인 중국 샤오미에서 투자한 지곡펀드, 북경시 지식재산운영관리유한회사, 그리고 국가급 기술 거래 기관인 중국기술거래소, 중국국제경제협력투자공사 등 기관과 정기교류를 가지고 한국 기술의 중국 시장 도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국특허 출원을 지금 바로 알아보세요!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

 

About the Author